본문 바로가기
리뷰

불맛나는 중국집 과자? 신제품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리뷰

by 만땅애비 2021. 8. 29.

불맛나는 중국집 과자? 신제품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위해 홍콩반점에서 중국음식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배민으로 주문을 하는데 홍콩반점에서 과자가 팔길래 신기해서 바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자 이름은 홍콩반점 링이었고, 맛은 마라짬뽕맛, 짜장맛 2가지가 있었습니다. 저는 짜장맛보다 짬뽕맛이 더 당겨서 짬봉맛을 주문했습니다. 중국집 음식 맛을 과자로 맛볼 수 있다니 백종원씨 정말 대박인 것 같습니다. 진짜 대단한 분이네요.  

 

홍콩반점 과자

 

홍콩반점의 느낌을, 짬뽕의 매운 맛을 과자 봉지에 담아서 그대로 전해지는 것 같네요. 

 

 

홍콩반점 링

가격 : 1,500원(출시 기념가 1,200원)

구입처 : 배달의 민족

맛 : 마라짬뽕맛, 짜장맛

칼로리 : 250kcal

총 내용량 : 48g

 

배달의 민족 주문

 

봉지를 열었는데, 과자 양은 작은 편이었습니다. 총 내용량이 48g이니깐 다른 봉지과자에 비해서도 작은 편입니다. 봉지의 약 1/3 정도 들어있었습니다. 모양은 양파링이나 구운 양파 과자하고 비슷했습니다. 

 

홍콩반점 링 영양정보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의 영양정보는 나트륨 560mg, 탄수화물 29g, 지방 13g, 포화지방 4.7g, 콜레스테롤 0mg, 단백질 3g이 들어있습니다. 짬뽕맛이라서 나트륨 햠량이 다른 과자에 비해 높을까 했는데, 새우깡이랑 비슷한 것 같습니다.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은 진짜 마라탕과 불향 맛이 났고, 먹자마자 기침이 나올 정도로 매웠습니다. 갑자기 머리에 땀도 조금 나올 정도였고, 맥주랑 같이 먹으니깐 먹을만했습니다. 한 두 개 계속 먹다 보니 한 봉지 다 먹었는데 입에 마라탕 맛이 계속 남아있었습니다.

 

 

매운 것을 잘 못 드시는 분도 맥주나 우유량 같이 먹으면 잘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운맛이 오래가진 않았습니다. 과자 식감은 양파링보다 해태 과자에서 나오는 구운 양파랑 비슷했습니다. 과자 재료를 확인해보니 홍콩반점 링도 실제 양파가 들어가기도 하네요.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맥주 안주로 홍콩반점 링 한 봉지를 다 먹었는데요, 짬뽕보다는 마라탕 맛이 더 비슷한 것 같고, 마라탕 좋아하시는 분이면 무조건 좋아하실 맛입니다. 마라탕이 호불호가 있기 때문에 과자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약이 작아서 봉지를 뜯으면 한 번에 다 드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빨리 안 먹으면 금방 눅눅해질 것 같기도 했습니다.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은 아이들이 먹기에는 맵기 때문에 별로인 것 같고, 술안주로 더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배는 적당히 부른데 마라탕이 당길 때 대신 먹으면 좋을 것 같네요. 어른들은 짬뽕맛, 아이들이 짜장맛으로 선택해서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름 한정판 쉐이크쉑 '서울식 불고기 버거', '막걸리 쉐이크' 리뷰

여름 한정판 쉐이크쉑 '서울식 불고기 버거', '막걸리 쉐이크' 리뷰 퇴근길에 저녁 식사로 버거가 생각이 나서 쉐이크쉑 매장을 방문해서 버거를 포장해왔습니다. 7월 20일에 새롭게 출시된 따끈

manttang0218.tistory.com

 

 

생활형 숙박시설이란 - 규제, 장점, 단점 정리

생활형 숙박시설이란 - 규제, 장점, 단점 정리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요즘 주택에 대한 부동산 규제가 심해지면서 생활숙박시설로 분양을 하고 있는 곳이 많아지고 있는데요, 바뀌고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