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혼술 위한 편의점 안주, 육회가 유쾌했다, 에델바이스 피치 맥주

by 만땅애비 2021. 8. 25.

혼술 위한 편의점 안주, 육회가 유쾌했다, 에델바이스 피치 맥주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맥주와 함께 저녁식사를 간단하게 해결했는데요, 편의점 음식 중 술안주로 좋은 육회가 유괘했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육회는 엄청 고급 음식 중 하나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편의점에서도 육회를 사 먹을 수 있네요. 요즘 편의점에는 정말 없는 것 빼고 안 파는 게 없는 게 같습니다. 

 

육회가 육회했다

구매처 : GS편의점

가격 : 8,500원

용량 : 150g

gs편의점 안주 육회

육회가 육회했다에는 육회와 소스 두 가지로 구성을 했는데요, 육회는 일반적으로 뷔페 같은 곳에서 맛볼 수 있었던 냉동 육회였고, 소스는 배퓨레 99%에 설탕, 참기름, 설탕 등을 넣고 만든 달콤한 소스였습니다. 달달해서 초등학생 입맛을 가진 분이면 엄청 좋아할 수도 있는 맛일 것 같습니다. 육회를 맛있게 먹는 방법은 냉동된 육회를 자연해동하고 육회 소스를 잘 비벼 먹으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게 육회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gs편의점 안주 육회

육회소스가 딱 배를 갈아서 만든 배퓨레 모습을 하고 있었습니다. 고기만 있다면 집에서도 충분히 소스를 만들 수 있는 정도인 것 같습니다. 달달한 음식을 좋아하지 않는 분이시면 소스와 집에서 별도로 만들어서 먹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육회 하면 달걀노른자를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노른자를 잘 분리해서 소스와 함께 비벼먹었습니다.  계란 노른자를 넣어서 그런지 더 고소한 맛이 났습니다. 

 

gs편의점 안주 육회

육회와 최근 먹어본 맥주 중 맛있게 먹었던 오스트리아 에델바이스 피치 맥주와 함께 먹었습니다. 씁쓸한 맥주를 별로 안 좋아해서 한 번씩 맥주가 생각날 때는 과일향이 나는 맥주를 즐겨먹는데요, 에델바이스 맥주 진짜 맛있습니다. 달콤한 복숭아 맛이 나서 맥주라기보다는 음료수 같다는 느낌이 많이 났고, 특히 술을 안 좋아하거나 여성분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에델바이스 맥주는 도수가 4.5%였는데, 일반적으로 흔히 먹는 맥주보다 0.5% 낮았습니다. 

 

 

에델바이스 피치 밀맥주

구매처 : GS편의점

가격 : 2,500원

용량 : 500ml

 

편의점 음식, 육회와 에델바이스 밀맥주
편의점 안주 육회

저녁식사 겸 편의점에서 파는 육회와 에델바이스 피치 맥주를 맛있게 먹었는데요, 육회는 상온에서 금방 해동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육회 식감은 쫀득쫀득했고, 배를 갈아서 만든 소스라서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양이 너무 작아서 몇 번 집어먹으면 금방 다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맛과 양을 모두 바랄 수 없겠지만,  배는 부른데 술안주로 뭐할까 고민하 실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혼술 할 때 안주로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정말 아쉬운 부분이 유통기한이 6개월이나 돼서 자주 먹을면 안 좋을 것 같습니다. 냉동식품은 해동했다 다시 얼리면 안 좋듯이 그런 부분은 신경 써서 먹어야 할 것 같네요.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연금저축펀드 투자 방법 / 연말정산 절세방법(세액공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투자 중에 제일 중요한 것이 있다면 아마도 안전하게 노후 준비를 위한 투자가 될 텐데요, 주식, 펀드, 재

manttang0218.tistory.com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동산 투자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절세하는 방법일 텐데요, 부동산 관련 세금 중에서도 제일 포지션이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