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힐튼 호텔, 키즈 메뉴 있는 '오버랩' 브런치 식당 후기

by 만땅애비 2021. 7. 21.

 부산 힐튼 호텔, 키즈 메뉴 있는 '오버랩' 브런치 식당 후기 

힐튼 호텔 오버랩 식당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힐튼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힐튼 호텔 안에는 식당 여러 종류가 많은데요. 저는 그중에서 키즈 메뉴가 있는 '오버랩' 브런치 식당을 다녀왔습니다. 

 

오버랩 식당에 키즈메뉴가 있어서 그런지 아이들이 종종 식사를 하는 모습을 보고 아이랑 같이 가기 괜찮은 식당이라고 생각만  하다가,  드디어 가보게 되었습니다. 

 

힐튼 호텔에 있는 대표적인 식당이 이연복 셰프가 운영하는 '목란' 중식당도 있고, 우동을 파는 '자색 미학', '산에우스타키오일카페' 등 다양한 식당이 많이 있습니다. 좋아하는 취향에 맞게 골라가실 수 있습니다. 

 

 

오버랩 입구
힐튼호텔 오버랩 식당 내부

오버랩에는 메뉴 종류가 엄청 많았습니다. 대표적인 메뉴가 에그베네딕트, 프렌치 오믈랫, 연어스테이크, 맥주나 와인 종류가 다양하게 많이 팔았습니다. 

 

저의 가족은 성인 2명, 아이 1명이라서 키즈메뉴인 에그리조또와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를 주문해서 배불리 먹었습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직원분께 추천을 받고 주문을 했습니다. 주문한 메뉴 모두 아이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가격은 조금 사악하네요. 메뉴 3개에 음료까지 해서 총 8만 원을 내고 점심을 먹었습니다.ㅜ 

 

 

메뉴 및 가격

 

에그리조또 : 8,000원

-트러플 향의 잡곡밥과  스크램블 에그를 섞은 리조또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 49,000원

스테이크 청정지역에서 자란 최고등급의 스페인 흑돼지 갈빗살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 : 19,000원

팝오버 된 팬케이크와 수란, 프로슈토를 곁들인 브런치 팬케이크

 

오버랩 에그리조또

 

식사 후기

 

에그리조또 

 

어른이 먹어도 될 만큼 맛있었습니다. 잡곡밥이라서 고소하면서 계란이 있어서 담백한 맛이었습니다.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아이가 먹기에도 충분히 좋았고, 아이도 엄청 잘 먹었습니다. 

 

키즈 메뉴라서 그런지 양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초등학생 이상되는 아이들이 먹기에는 작을 수도 있습니다. 초등학생 이상되는 아이들은 어른들 먹는 음식을 먹어도 되긴 하죠. 

 

오버랩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

 

더치 베이비 팬케이크

 

팬케이크는 제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었고, 중간에 수란이 있어서 베이컨 하고 같이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달달한 맛이 나서 호떡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물론 호떡보다는 고급스러운 메뉴죠.

 

처음에는 팬케이크라서 안내되어있어 일반적인 팬케이크일 줄 알았는데, 생각했던 비주얼하고 많이 달랐습니다. 아무튼 달달할 것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려요. 많이 달지는 않고 은은하게 달콤한 맛이 났습니다. 

 

 

오버랩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이베리코 플루마 스테이크

 

직원분께서 고기 식감이 부드럽다고 추천해주셔서 제일 기대했던 메뉴인데요. 일반적인 아웃백 같은 곳에서 먹는 스테이크 하고는 비주얼이 많이 달랐습니다. 간단하게 스테이크 위에 파절이(파채)를 올린 느낌이었습니다. 

 

이베리코 스테이는 흑돼지 스테이크였는데요, 아이와 같이 먹기 위해서 웰던으로 시켰는데, 조금 질겼습니다. 스테이크 위 야채는 맛있었습니다. 당연히 파절이보다는 훨씬 맛있었고, 양파, 완두콩 등이 같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에 녹인 치즈가 함께 있어서 같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스테이크 가격은 사악한 것 같았습니다. 진짜 저의 가족 셋이서 하나도 안 남기고 순삭 했습니다. 성인 2명에서도 메뉴 3개는 충분히 드실 듯해요. 

 

깨끗히 비운 오버랩 음식

 

총평

부산 기장 힐튼 호텔

 

평소 자주 먹는 한식과 다른 색다른 음식을 즐기고 싶은 분께 '오버랩'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가격은 비싼 편이라고 생각되지만,  음식 비주얼도 괜찮고, 전체적인 맛도 괜찮았습니다. 한번쯤 가볼 만한 식당인 거 같습니다.

 

아이 있으신 분은 키즈 메뉴도 추천드리고요.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라서 아이들 먹기에도 안심되고 건강한 맛이 나는 것 같아서 좋았습니다. 그런데 키즈 메뉴가 1개밖에 없다는 건 아쉬운 부분입니다. 선택의 여지가 없었습니다.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LAST ORDER 21:00)

위치 :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2

 

 

 

 

 

2021.07.12 -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여행] 푸른 바다,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여행] 푸른 바다, 부산 기장 "스카이라인 루지" 후기 - 이용 정보 얼마 전 2021.7.3에 부산에도 루지가 오픈했는데, 그동안 장마기간이라 비가 계속 와서 못 가다 주말에 날씨가 좋아져서 이제야 갔

manttang0218.tistory.com

 

2021.06.29 - 해운대 해변열차 "블루라인 파크" 이용 정보 - 부산 가볼만한 곳

 

[국내 여행] 해운대 해변열차 "블루라인 파크" 이용 정보 - 부산 가볼만한 곳

 해운대 해변열차 "블루라인 파크" 이용 정보 - 부산 가볼만한 곳 주말이 돼서 아이와 함께 어디로 가볼까 찾아보던 중 해운대에서 해변열차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산에 살면서 해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