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소문난 황금레시피 공화춘 자장, 불닭볶음면 후기

by 만땅애비 2021. 7. 16.

 소문난 황금레시피 공화춘 자장, 불닭볶음면 후기

불닭볶은면 + 공화춘 꿀조합

 

오늘은 퇴근하고 지쳐서 집에서 간단하게 라면을 먹었는데요.

 

맛있다고 소문난 "불닭볶음면"과 "공화춘"을 조합해서 와이프랑 사이좋게 나눠먹었습니다.

 

이 조합은 편의점 꿀 조합으로 유명하다고 들었는데요. 실제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바로 도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편의점 판매 가격
공화춘 자장 : 1,550원
불닭볶음면 : 1,500원

 

* 합계 3,050원으로 2인분의  저녁식사를 해결했습니다.

 

 

편의점 꿀 조합 식단

 

 

조리방법 및 구성품

 

좌 : 공화춘 자장, 우 : 불닭볶음면

 

공화춘 자장과 불닭볶음면 아래 조리법에 따라 조리 후 면을 합쳐서 수프를 모두 넣고 잘 비비면 꿀 조합 레시피가 완성됩니다. 

 

공화춘 자장(505kcal) : 면, 자장 수프, 풍미유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30초 동안 기다리다, 물을 모두 버린 후 자장 수프, 짜장 풍미유를 넣고 잘 비빕니다.

 

불닭볶음면(425kcal) : 면, 액상수프, 후레이크, 볶음참깨, 구운 김 후레이크

 

끓는 물을 표시선까지 붓고 4분 동안 기다리다, 물을 모두 버린 후 액상수프와 볶음참깨, 구운 김 후레이크를 넣고 잘 비빕니다. 

 

 

총평(후기)

 

맵기 : ★★☆
양 : ★☆
가격 : ★★★☆
전체평점 : ★★★★

 

편의점 황금레시피

 

저는 보통 레시피에 나와 있는대로 딱 맞춰서 라면을 먹는데요. 조리법에 나와있는 대로 4분을 기다리다 먹으니깐 소스 뿌리고, 비비고 하다 보면 시간이 지나서 먹는데 약간 퍼져있었습니다.

 

Tip) 3분만 조리하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맵기는 불닭볶음면이 있어서 많이 매울 줄 알았는데, 매운맛을 공화춘이 잘 잡아줘서 그런지 개인적으로 맵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컵라면 큰 컵으로 샀는데 성인 둘이서 먹으니깐 순삭 돼버렸어요. 양이 많지는 않았고,  배고파서 그랬는지, 몇 젓가락 먹으니 바닥이 보였습니다. 대신 맛은 좋았습니다. 

 

근데 왜 공화춘 자장과 불닭볶음면이 꿀 조합으로 유명한지 먹어보니 알겠더라고요. 서로 부족한 점을 딱 맞춰서 간도 잘 맞고 매운맛이 식욕을 더 자극하는 것 같았습니다.

 

불닭볶음면 하나만 먹기에는 매워서 못 먹을 것 같기 때문에 항상 꿀 조합으로 해 먹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공화춘 자장 소스가 가루 스프가 아니라 실제 짜장을 만든 것처럼 들어가 있어서 퀄리티가 좋았습니다. 

 

다음에는 3분만 조리해서 또 먹어봐야 될 것 같습니다. 


2021.07.10 - 땅콩 소스와 로제 소스에 두툼한 "왕비 돈까스" 런치 후기

 

땅콩 소스와 로제 소스에 두툼한 "왕비 돈까스" 런치 후기

땅콩 소스와 로제 소스에 두툼한 "왕비 돈까스" 런치 후기 오늘 점심식사는 외근을 나간겸 명지 스타필드 안에 있는 "왕비 돈까스"를 다녀왔습니다. 왕비돈까스는 전남 여수를 포함해서 전국에 6

manttang0218.tistory.com

 

2021.06.30 -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저녁식사로 햄버거를 먹었는데, 맛과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