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연애인 맛집, 해운대 달맞이 치즈폭포 문버거(한우 수제버거) 리뷰

by 만땅애비 2021. 6. 4.

연애인 맛집, 해운대 달맞이 치츠폭포 문버거(한우 수제버거) 리뷰

해운대 맛집 문버거

 

해운대 달맞이 고개에 있는 한우 수제버거집인 문버거에 다녀왔습니다. 연예인이 찾는 맛집이라는 소문에 점심도 먹을 겸 갔다 오게 되었습니다. 저는 송정 바닷가에 문 토스트만 알고 있었습는데, 문버거도 나왔습니다. 

 

달맞이고개를 문탠로드라 부르기 때문에 문버거 이름도 그렇게 만들어진 것 같습니다. 

 

해운대 달맞이 고개의 도로가에 위치해 있었고, 가게가 생긴지는 얼마 안 된 것 같았습니다. 

 

점심시간보다 조금 이른 시간에 갔기 때문에 기다림 없이 바로 주문할 수 있었고, 버거를 다 먹고 나오니 기다리는 손님이 5팀 정도 보였습니다.

 

비도 많이 오는 날이고, 지하철이 없는 곳이라 접근성이 떨어지는 곳인데도, 사람들이 기다리는 것을 보니 유명한 맛집임이 틀림이 없는 것 같습니다. 

 

 

해운대 달맞이 고개 문버거 가게 모습입니다.  야외까지 총 7개 테이블이 있었고, 큰 규모의 식당은 아니었습니다. 

 

해운대 맛집 문버거

주차는 바로 옆 할리스 커피에 주차할 수 있었고, 주차장 입구에 안내 푯말이 없어서 주차장을 찾는데 좀 헤맨 것 같습니다.

 

주차장안에서 식당 앞 도로로 이어지는 길이 있어서 쉽게 식당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문버거 주차장

점심시간이 되기 이전 시간이었는데도 야외 테이블까지 3팀 정도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해운대 맛집 문버거 모습

햄버거에 뿌려주는 치즈를 녹이는 기계가 있었고, 문버거의 시그니처 햄버거에 올라가는 치즈였습니다.

 

햄버거를 만드는 방법이 특이한 부분이 있어서 문버거가 유명해진 것 같았습니다. 

 

이 치즈가 올라가는 버거는 퍼킹 치즈 문버거였고, 메뉴판에 멜팅된 고다치즈를 즉석에서 라끌렛 방식으로!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치즈 폭탄이라고 설명되어 있었습니다. 

 

 

해운대 맛집 문버거

 

문버거에서 사람들이 많이 먹는 메뉴는 "화이트 문버거"와 "퍼킹치즈 문거버"였습니다.

 

그래서 저희도 제일 잘 팔리는 화이트 문버거와 퍼킹치즈 문버거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프랜차이즈 햄버거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었습니다.

 

버거 패티가 100% 한우로만 사용한다고 하니 프랜차이즈 버거보다 비싼 것은 어떻게 보면 당연한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 화이트 문버거 : 13,800원 

📌 퍼킹치즈 문버거 : 14,800원

 

해운대 맛집 문버거

 

문버거의 시그니쳐 메뉴인 퍼킹치즈 문버거에 치즈를 올리는 모습입니다.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굉장히 좋아할 것 같고, 맛은 짭조름한 치즈맛이었습니다. 치즈가 빨리 굳기 때문에 치즈부터 먹으라고 직원분께서 설명해 주었습니다. 

 

 

해운대 문버거 치즈 폭포

 

해운대 맛집 문버거

 

킹 블랙타이거 새우와 한우패티가 들어가는 "화이트 문버거" 위에 치즈를 올려주었습니다.

 

둘 다 먹어봤는데, 전체적인 맛은 크라제 버거와 비슷한 느낌이었고, 개인적으로는 퍼킹치즈 문버거보다 화이트 문버거가 더 맛있었습니다. 특히 새우가 고소한 맛이 나서 맛있었고, 퍼킹치즈 문버거는 치즈 양이 많아서 저한테는 약간 느끼했습니다.

 

새우를 통째로 튀겨내서 머리부터 꼬리까지 다 먹을 수 있었습니다. 

 

 

 

문버거 치츠 폭포

 

해운대 맛집 문버거

 

메뉴는 시그니쳐 버거, 스탠더드 버거, 사이드 메뉴, 맥주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으로 내려주는 스타벅스 커피 캡슐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해운대 맛집 문버거

달맞이 문버거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00(브레이크 타임 평일 16:00 ~ 17:30 / 주말 15:30 ~ 17:30)

위치 :  부산시 해운대구 달맞이길 199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신세계 푸드 "노브랜드 버거" 리뷰 - 메뉴 추천 저녁식사로 햄버거를 먹었는데, 맛과 가성비가 괜찮은 것 같아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노브랜드 버거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돈카츠 코우엔" 점심 리뷰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돈카츠 코우엔" 점심 리뷰 회사 동생과 점심을 먹기 위해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안에 있는 돈카츠 코우엔을 갔습니다.전포동 카페거리 안에는 음식점도 많고, 카페도 많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