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동산 투자/경매, 상가

[서평] 송사무장 엑시트 - 부동산 경매로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만들자

by 만땅애비 2021. 5. 25.
🌟 [서평] 송사무장 엑시트 (EXIT) - 부동산 경매로 돈이 돈을 버는 시스템을 만들자!

 

느낀 점  &  추천 이유 

우연히 인터넷 검색을 하다 베스트셀러인 이 책을 알게 되었고,  제가 재테크 공부를 시작하게 된 계기가 이 책을 본 이후인 것 같습니다. 

 

이 책의 저자는 부자가 되기 위해서 3년을 공부하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그럼 누구든지 부자가 될 수가 있고, 저 또한 그렇게 믿게 된 계기가 되었습니다. 송사무장의 제자는 무려 25명이나 되는 것을 보면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이 틀리지 않음을 보여주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단순히 돈이 많아서가 아니라,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실천했던 의지를 높게 평가하고 싶습니다. 

 

송사무장의 제자 책 중에서 <싱글맘 부동산 경매로 홀로서기>도 읽게 되었는데, 그 책의 저자는 "서민 갑부"에 까지 출연한 분인걸 보면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믿어 의심치 않을 수 있습니다. 저자가 말하는 부자는 단순히 돈이 많은 사람이 아니며, 경제적 여유와 시간적 여유를 모두 가진 것이 진정한 부자라고 정의하고 있습니다. 

 

책은 사례와 경험으로 구체적으로 설명되어 있어 쉽게 읽어보기 좋았고, 부자가 되기 위한 자신의 생각과 실천의 변화를 이끌어 내기 위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었습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자신을 마인트 컨트롤할 수 있는 마음가짐을 배우고 싶은 분께 이 책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우리나라에서 부자가 되는 방법은 크게 2가지라고 합니다. 첫째는 부동산이고, 두 번째는 사업이다. 두 가지 방법을 통해 "노동 외의 현금흐름이 나오는 시스템을 갖춰야 한다". 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고의 방법은 본인의 부동산에 사업을 하는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지금으로선 저에겐 두 가지 모두 해당사항이 아니지만, 공부를 열심히 해야 되는 이유이기도 한 것 같습니다.

 

1. 시간적, 경제적 자유를 지닌 진정한 부자가 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2. 근로소득 외 추가적인 수입을 위해 어떤 방법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 분께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3. 사업 구상을 위한 발상의 전환이 필요하신분께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저자소개

 

다음카페 <행복재테크> 약 38만 명 보유 

부자들의 멘토, 부자들의 스승 

상가에서만 매월 7,000만 원 월세 

15개 사업체 운영

 

⇒ "부동산계의 마이다스 손"

 

* 저서

『부동산 경매의 기술』

『부동산 공매의 기술』

『실전경매』

『셀프 소송의 기술』

 

책 구성(목차)

 

목차는 5개의 Chapter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Chapter 1. 생각을 바꿔야 인생이 바뀐다.

Chapter 2. 부자처럼 생각하고 행동하라.

Chapter 3. 3년 안에 부자 되기

Chapter 4. 사업으로 10배 빨리 부자 되기

Chapter 5. 인생 필살기

 


 

기록하고 싶은 구절(EXIT 노트 중)

 

- 아쉽게도, 이 세상은 열심히만 산다고 부자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현재 하고 있는 일을 지속했을 때 10년 후, 20년 후의 멋진 미래가 그려지지 않는다면, 인생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따로 익혀야 한다. 

 

- 사람은 자신이 그린 대로 삶을 살게 된다. 공부와 종잣돈에 관한 목표 등을 구체적으로 적고, 최종 목표를 진지하게 설정하라. 그리고 전진하라. 

 

- 부자가 되려면 인생의 한 시기는 혹독하게 살아야 한다. 하루에 2~3시간 정도 부자 되는 공부를 할 시간을 만들어라. 3년이 지나면 분명 긍정적인 결과를 맞이할 것이다. 

 

 

[도서정보] 송사무장의 엑시트(EXIT)

 

엑시트 EXIT

수많은 책을 읽고도 부자가 되지 못한 당신에게 건네는단 한 권의 성공 집약서 〈엑시트〉!『엑시트(EXIT)』는 부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온 저자의 경험과 실제 부자가 된 방법까지, 부자 공부에

book.naver.com


2021.05.21 - [서평/정리] 송사무장의 부동산 경매의 기술 - 경매 이론 및 사례 공부 추천!

 

[서평/정리] 송사무장의 부동산 경매의 기술 - 경매 이론 및 사례 공부 추천!

🎯 송사무장의 부동산 경매의 기술 - 경매 이론 및 사례 공부 추천! 책 추천이유 이 저자의 책을 두 권 읽었다. 첫 번째 책은 베스트셀러였던 『EXIT』 , 그 책을 읽고 저자만을 검색해서 읽었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