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후기

by 만땅애비 2023. 7. 22.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 여행을 하면서 아이와 함께 새로운 경험을 찾던 중 만들기를 하고 싶다는 말에 찾아간 곳이 제주시에 위치한 어바웃 제주였습니다. 어바웃 제주는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고, 만들기 체험을 하고 산책하기에도 좋은 장소였습니다.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지만, 아기자기한 제주를 나타내는 소품들이 많이 있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았고 선물용 기념품을 선택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어바웃 제주 -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영업시간 : 10:00 ~ 18:30

전화 : 010-2907-2754

위치 : 제주시 서해안로 66 1층 

 

 

 

 

어바웃 제주는 1층에는 기념품 샵, 2층에는 카페를 운영 중이었는데요, 제가 어바웃 제주를 방문했을 때는 카페에 손님은 없고 기념품을 사러 오신 손님들만 있었습니다. 한참을 둘러보고 기념품 몇 개와 만들기 체험을 바로 진행을 했는데요, 미리 네이버를 통해서 예약을 할 수도 있지만 바로 찾아가서 만들기 체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방문하기 전에 미리 전화를 통해 체험이 가능한지 시간을 잡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어바웃 제주에는 여행객들에게 인기 있는 한라봉 모자도 많이 있었고, 냉장고 자석, 양초, 디퓨져, 펜, 열쇠고리, 반지 등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요즘 아이가 관심 있어하는 반지나 몇몇 소품들을 구매했고, 한라봉 모양의 면으로 된 컵 받침대를 집에서 아주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중입니다. 가족 수대로 구매해서 각자 하나씩 취향에 맞게 구매를 했는데 제일 마음에 드는 기념품이 아닐까는 생각이 드네요.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어바웃 제주에서 신청했던 체험은 해녀 워터볼 만들기였고, 네이버 예약을 기준으로 28,300원에 체험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기본 제공되는 소품 외에 추가적인 소품을 워터볼 안에 넣고 싶다면 추가 요금을 더 내고 만들기를 할 수 있었습니다.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어바웃 제주의 워터볼 만들기 체험에서 제공되는 소품은 빈병 하나와 3가지 종류의 모래, 귤 모양이나 해녀, 고양이 모양의 작은 소품들이 하나하나씩 컵 안에 넣고 꾸미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워터볼의 하이라이트 소품은 해녀인데요, 1개가 제공되었습니다. 순서에 맞게 소품을 다 넣고 나면 정확하게는 모르지만 뜨거운 양초를 녹인 것 같은 액체를 붓고 약 30~40분 이상 기다리면 액체가 굳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가만히 기다리는 것보다 주변 산책이나 카페를 방문했습니다. 카페는 어바웃 제주에서 도보로 갈만한 카페 진정성이라는 카페를 갔고 멋진 건물에 근사하게 차려진 카페였고, 밀크티와 몇 가지 디저트 빵들이 맛있었습니다. 

 

 

제주 기념품, 만들기 체험 - 어바웃 제주

 

어바웃 제주에서 만들기 체험을 하고 워터볼이 굳는 시간에 잠깐 산책과 근처 카페에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리고, 어바웃 제주 가게 앞의 거리가 제주올레길이라서 그런지 주변 정치가 이쁘게 보였습니다. 작고 이쁜 소품을 좋아하신다면 방문을 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그리고 잘 만든 워터볼은 네모난 상자에 넣어주고 워터볼 뚜껑에 색깔이 있는 전구도 달려있어서 집에 장식품으로 전시해 놓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후기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 여행을 하면서 관람 외에 체험을 해보고자 고민을 했던 것이 귤따기체험인데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파머스가든에서

manttang0218.tistory.com

 

 

제주 동쪽 맛집, '명진전복' 후기

제주 동쪽 맛집, '명진전복'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갔다 오면서 추천받았던 명진전복을 다녀와서 관련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명진전복을 알게 된 이유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