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후기

by 만땅애비 2023. 1. 17.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 여행을 하면서 관람 외에 체험을 해보고자 고민을 했던 것이 귤따기체험인데요, 제주 서귀포시에 위치한 파머스가든에서 귤따기체험을 하고자 예약을 했고, 직접 딴 귤을 몇 봉지씩 집으로 들고 올 수 있었습니다.  파머스가든은 3가지 테마로 운영 중에 있었고, 귤따기체험과 꽃을 구경하는 감성정원, 동물을 구경할 수 있는 동물농장으로 되어있었습니다. 제가 파머스가든으로 간 이유는 귤따기체험을 하면서 동물이나 산책을 하기 위해서였기 때문에 3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었습니다.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제주 파머스가든은 생각보다 이곳저곳에 볼거리가 많이 있었는데요, 규모도 생각보다 크기 때문에 천천히 안을 관람하신다면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매표소를 지나서 카페가 나오고 군데군데 귤따기체험장이 있었는데요, 체험장 앞에는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이쁜 귤나무에서는 귤따기가 금지되어있었고, 그외에는 모두 귤을 딸 수 있었습니다. 귤따기 체험장이 3군데 정도 있었는데 입구에 있는 곳보다는 사람이 덜 들어오는 안쪽에 귤이 더 많이 있었습니다. 

 

 

제주 파머스가든

영업시간 : 연중무휴 09:00 ~ 18:00, 입장마감 : 17:00

위치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병악로 44-33

전화 : 070-8861-8899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파머스가든 요금은 성인 1만 원, 어린이 등 8천 원의 입장료가 있었고, 체험을 간 인원모두가 체험을 신청할 필요가 없고 체험비는 1개 바구니당 1.5kg를 담을 수 있는 비용이기 때문에 들고 갈 바구니 비용만큼만 귤따기체험을 신청하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가족은 성인 5명에 아이 1명이었는데, 귤 체험은 3명만 신청하고 나머지 3명은 입장료만 내고 들어갔습니다. 3개의 바구니라도 6명 모두 귤따기 체험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져가고자 하는 바구니 개수만큼만 비용을 내고 가시기를 추천드려요.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파머스가든 안 중간중간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존이 마련되어 있었고, 대나무숲이나 그네, 핑크뮬리 등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여행을 간 시기는 10월쯤이었는데, 현재 겨울에는 핑크뮬리가 없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블로그 글은 여행을 갔다 온 지 한참 뒤에 쓰는 것이라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귤나무는 사람 키보다 조금 더 큰 정도였는데요, 사람들이 귤따기체험을 많이 해서 귤이 별로 없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사람들이 많이 따는대도 귤이 많이 열려있었습니다. 귤을 따고 바로 시식도 가능했고 귤 껍질을 군데군데 별도의 통이 마련되어 있어서 그쪽으로 버리면 되었습니다. 귤은 지급받은 가위로 금방 짤리기 때문에 큰 힘이 없어도 체험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아이가 체험을 해보기에도 괜찮았습니다. 아이가 직접 귤따기체험을 해보고 맛있는 귤맛도 보고하면 좋은 교육이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귤따기체험을 하고 파머스가든 안으로 쭉 들어가면 동물농장이 있었는데요, 당나귀, 강아지, 타조, 토끼, 염소, 양 등 다양한 동물들이 있었습니다. 타조는 엄청 크고 공격적으로 보여서 근처에 가보지도 못했네요. 동물 중에서도 백록담 흰 사슴도 있었는데 처음 봐서 그런지 신기하기도 했습니다. 

 

제주 귤따기체험, 파머스가든

파머스가든에서는 귤따기체험뿐만아니라 동물이나 몇 가지 관람시설도 있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가 많으신 분들이 오시기에 적당한 것 같고, 제주여행 중에 귤따기체험을 해서 여행 내내 귤을 맛보면서 여행을 한다면 또 하나의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이번 가족여행에서 부모님들과 함께 하는 여행이라서 제주도에서 어떤 것들을 하면 좋을까라는 생각에 귤따기체험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제주 카트, 윈드 1947 후기 및 정보

제주 카트, 윈드1947 후기 및 정보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 여행을 다녀오면서 정말 재밌게 놀다 온 장소가 있는데요,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제주 윈드 1947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manttang0218.tistory.com

 

 

제주 한림읍 맛집 "면 뽑는 선생 만두 빚는 아내" - 한우 만두 전골

제주 한림읍 맛집 "면 뽑는 선생 만두 빚는 아내" - 한우 만두 전골 이번 제주여행을 하면서 식당 리스트에 넣은 만두 맛집입니다. 한 3년 전쯤에 처음 알게 돼서 먹어봤었고, 전에 맛있게 먹었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