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거제 벨버디어 조식 후기 - 엘플로어 뷔페(할인정보 등)

by 만땅애비 2021. 12. 23.

거제 벨버디어 조식 - 엘플로어 뷔페(할인정보 등)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거제 벨버디어 리조트에서 조식을 이용하면서 알게 된 엘플로워 뷔페 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엘플로워는 거제 벨버디어에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 중 하나이고, 또 다른 식당 하나는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뷔페가 있습니다.  엘플로어는 벨버디어 이스트동 20층 자리하고 있어서 거가대교 뷰와 함께 조식을 먹을 수 있는 장소입니다. 오스테리아 사르데냐과의 차이점음 가격과 음식의 종류의 차이인데, 엘플로어가 한식을 비롯하여 음식 종류가 더 많고,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조식은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거제 벨버디어 조식 엘플로어

거제 벨버디어 엘플로어 

영업시간 : 매일 07:00 ~ 23:30

위치 : 경남 거제시 장목면 거제북로 2501-40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이스트동 20층

전화 :  055-951-4113

가격 : (정상가) 대인 36,000원, 소인 23,000원 / (할인가) 대인 32,400원, 소인 20,700원

* 36개월 미만 무료, 소인 기준(36개월 ~ 13세)

 

 

거제 벨버디어에서 조식을 제공하는 엘플로어와 오스테리아 사르데냐 모두 선착순으로 마감이 되고, 사전예약 시에는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조식을 생각하고 계신다면 꼭 사전예약을 하셔서 식당을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조식 전날 저녁(평일)에 사전예약을 했는데, 마감이 되지 않아서 예약이 가능했습니다. 그리고 사전예약 시에는 이용료를 리조트 로비에 가서 선납해야 되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체크아웃할 때 숙박료와 함께 청구된다면 더 편할 텐데, 식당 이용료를 미리 결제하러 로비까지 방문해야 되기 때문에 이런 불편한 점은 개선하면 좋을 것 같네요. 

 

거제 벨버디어 조식 엘플로어

엘플로어 조식 이용시간은 평일을 기준으로 오전 7시부터 10시까지 이고, 저는 9시쯤 조식을 이용했는데 음식이 부족해서 먹을 것이 없거나 하는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생각했던 것보다 음식의 종류가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흔히 뷔페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있었습니다. 다만, 초밥이나 회, 피자 같은 이태리 요리 같은 것은 없었고, 한식으로 불고기, 생선구이, 소시지 구이 같은 밥 종류와 샐러드, 후레이크, 과일, 커피 같은 종류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도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조식 엘플로어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잔치국수나 프렌치 토스트, 스크램블이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메뉴가 많아서 아이와 함께 이용하더라도 좋을 것 같습니다. 보통 뷔페에 가면 조금씩 대부분 메뉴를 먹는 편인데요, 음식의 컬리티도 괜찮아 보였습니다. 정말 고급지거나 맛있다는 것은 아니지만, 아침 식사로 충분히 이용하기에 좋아 보였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조식 엘플로어

대부분의 음식을 배불리 먹고 후식으로 요거트와 빵, 과일도 먹었는데요, 조식을 너무 거하게 먹을 것 같아서 점심은 간단한 것을 먹어도 될 정도로 배가 불러서 행복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빵은 굽는 기계가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식빵을 따뜻하게 데워먹을 수 있었고, 블루베리, 딸기, 버터도 있어서 프렌치토스트에 모든 소스를 발라먹었는데, 엄청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거제 벨버디어 조식 엘플로어

그리고 엘플로어에서 또 좋았던 점은 과일 음료가 토마토, 망고, 오렌지, 사과가 있어서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고, 탄산음료는 찾지 않았지만 메뉴에서 보이지 않는 것 같았습니다. 조식 가격으로는 3만 원 이상대의 가격이라서 비싸 보일 수도 있는 편이지만, 힐튼호텔이나 아난티 같은 다른 호텔의 조식 가격에 비해서는 경제성을 갖고 있어서 푸짐하게 조식을 드시는 분이라면 엘플로어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리고 싶네요. 저는 조식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지만, 아이가 너무 잘 먹어줘서 기분 좋게 이용을 하고 왔네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룸, 수영장 리뷰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룸,  수영장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1박 2일 동안 거제도 호캉스 여행을 갔다 왔는데요, 한화리조트 거제 벨버디어 뽀뽀로 룸에 대한 정보와 수

manttang0218.tistory.com

 

 

거제도 매미성 방문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거제도 매미성 방문 후기 - 거제 가볼만한 곳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거제도 여행을 갔다 오면서 유명한 매미성을 방문하였습니다. 이름이 정말 특이한데요, 매미성이라는 이름은 200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