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고기가 생각날 때 육첩반상 리뷰 -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by 만땅애비 2021. 12. 11.

고기가 생각날 때 육첩반상 리뷰 - 서면 롯데백화점 푸드코트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고기가 생각날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육첩반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한 번씩 점심식사를 하러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가는데요, 지하 2층  푸드코트를 자리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1인 1 식판으로 깔끔하게 고기가 다 구워져 나오기 때문에 점심때나 고기집을 가서 직접 구워 먹기는 부담스러울 때 가기 좋은 식당이기도 합니다. 

 

서면 롯백 푸트코드, 육첩반상

육첩반상

영업시간 : 매일 10시 30분 ~ 20:00

위치 : 부산 부산진구 가야대로 772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지하 2층

 

 

육첩반상의 메뉴는 고기 반상과 찌개 반상으로 되어있고, 고기의 종류에 따라 소금구이 반상, 삼겹 반상, 항정 반상, 김치 두루치기 반상 등이 있습니다. 베스트 메뉴는 모두가 좋아하는 삼겹살이나 항정살이 인기가 많고,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양을 먹고 싶을 때는 소금구이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소금구이는 돼지 앞다리살로 나오고요. 

 

 

육첩반상 메뉴 & 가격 

소금구이 반상 : 7.9

삼겹 반상 : 9.9

항정 반상 : 10.9

 

서면 롯백 푸트코드, 육첩반상

육첩반상은 롯데백화점 안에 있는 푸트코트에 있어서 다른 식당과 공용으로 이용하는 테이블로 되어있고, 자리가 많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롯데백화점 지하 1, 2층 푸드코트에는 다른 식당과 여러 가지가 많은데요,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식당은 지하 1층에는 탄탄면 공방, 카렌, 에모이 등이 있고, 지하 2층에는 홍대개미, 송탄 영빈루, 열도 미행, 치면 식당 등이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 식당만 백화점 안으로 한쪽에 모아놓은 것 같네요. 

 

서면 롯백 푸트코드, 육첩반상

저는 삼겹 반상 미디엄 사이즈를 주문했고, 같이 간 일행 분들은 모두 소금구이 반상으로 라지 사이즈를 주문했습니다. 남자분이라면 라지 사이즈로 여성 분이라면 미디윰 사이즈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아요. 메뉴는 나무로 트레이 위에 고기와 밥, 찌개가 나오고 반찬은 고기와 함께 겹들여 먹기 좋은 콩나물, 김치, 파절이, 쌈무가 함께 구워져 나옵니다. 주문을 하고 조리가 완료되면 직접 트레이를 가지러 가는데요, 처음 음식을 받았을 때 찌글찌글하는 고기 굽는 소리가 나서 엄청 맛있는 소리를 들을 수도 있었습니다.  

 

서면 롯백 푸트코드, 육첩반상

삼겹구이 미디엄 사이즈와 소금구이 라지 사이즈의 사진인데요, 육안상으로는 양이 그렇게 차이가 많아 보이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미듐 사이즈는 고기 양이 150g, 라지 사이즈는 200g으로 50g 정도 차이가 있습니다. 맛은 둘 다 맛있었지만, 삼겹 구이가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 소금구이 반상에 나오는 고기는 비계와 고기와 적당히 섞여있다기보다는 살코기가 더 많은 고기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간편하게 고기 먹고 싶을 때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 고쿠텐 리뷰

 수요미식회, 생방송 투데이, 전포동 맛집 튀김덮밥(텐동) 고쿠텐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점심식사를 위해 부산 전포동 카페거리 내 있는 밥집을 찾다가 맛있는 튀김 덮밥을 하는 음

manttang0218.tistory.com

 

 

신상 바질라면, 편스토랑 우승 이경규 이색라면 후기

신상 바질라면, 편스토랑 우승 이경규 이색라면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얼마 전 KBS 2 TV에서 방송하고 있는 편스토랑 100회 특집에서 우승한 라면이 출시되었는데요, 우승한 라면은 바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