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유아, 어린이 유산균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후기 - 유산균 효능

by 만땅애비 2021. 9. 14.

유아, 어린이 유산균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후기 - 유산균 효능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이가 어느덧 30개월 정도 됐는데요, 태어났을 때부터 거의 매일 빠짐없이 먹이고 있는 닥터 신바이오틱스 유산균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유산균과 비타민 D는 아이가 태어나서부터 지금까지 쭉 먹이고 영양제인데요, 산부인과에서 판매하고 있던 제품이라서 추천을 받았고, 지금까지 아무 탈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쭉 먹어왔던 유산균이라서 오랜 기간 안 먹을 때와의 큰 차이는 있는지는 확실하게 알 수 없지만, 한 번씩 사놨던 제품이 떨어지면 1~2일 못먹었을 때가 있는데 화장실을 덜 갔던 것 같았습니다. 

 

유아, 어린이 유산균

아기가 태어났을 때는 닥터 신바이오틱스 베이비 제품을 먹었고, 지금은 키즈 제품을 먹고 있는 중입니다. 닥터 신바이오틱스 키즈 섭취 대상은 15개월 이상 13세 미만 어린이입니다. 15개월 이전 유아는 베이비 제품이 따로 있습니다. 원료 및 함량은 비피더스 균, 비타민 B, 비타민C 등이 들어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란?

프로바이오틱스란 체내에 들어가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을 말합니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들이며, 섭취되어 장에 도달하면 장 내 환경에 유익한 작용을 하는 균주를 의미합니다. 즉, 장애 도달하면 장점막에서 생육할 수 있게 된 프로바이오틱스는 젖산을 생성하여 장 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 유해균들은 감소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프로바이오틱스는 올리고당류, 이눌린과 같은 식유섬유 등이 있습니다. 

 

유아, 어린이 유산균

영양 및 기능 정보는 유산균 증식 및 유해균 억제, 배변활동 원활,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네요. 열량은 10kcal, 탄수화물 2g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1통씩 구매를 하는데, 1포 섭취 기준으로 총 60일을 먹을 수 있습니다. 구매는 항상 인터넷으로 구매를 하는데 인터넷 최저가로 보통 구매를 해서 1통에 47,000원 정도 하는 가격으로 구매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가격도 천차만별이라서 47,000~68,000원 정도까지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유아, 어린이 유산균

유산균 섭취방법은 1일 1포 식후 섭취를 권장하고 있고, 저 같은 경우에는 매일 아침 식사와 함께 물통에 1포씩 타주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흰색 가루로 되어있고, 물에 잘 녹는 편입니다. 약간 요구르트 맛이 나서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고 있습니다. 흔히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락토핏에 비하면 조금 비싼 편이지만, 저는 유산균을 안 먹더라고 아이한테는 계속 챙겨주고 있네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불맛나는 중국집 과자? 신제품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리뷰

불맛나는 중국집 과자? 신제품 홍콩반점 링 마라짬뽕맛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저녁식사를 위해 홍콩반점에서 중국음식을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배민으로 주문을 하는

manttang0218.tistory.com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동산 투자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절세하는 방법일 텐데요, 부동산 관련 세금 중에서도 제일 포지션이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