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아이 면역력, 아연 영양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후기

by 만땅애비 2021. 9. 6.

아이 면역력 아연 영양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이가 30개월쯤 되었는데요, 매일 물에 먹이는 아연제품이 있어 소개해드리고자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도 처형한테서 추천을 받고 먹이기 시작했는데요,  올해 2월부터 계속 먹고 있는데 8개월째 먹고 있네요. 처음에는 닥터키즈 징크시럽을 먹다가 이걸로 바꾸게 되었습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먹이게 된 이유는 아이가 감기에 잘 걸려서 조금 나아질까 싶어서 먹이게 되었습니다. 참고로 닥터키즈 징크시럽은 딸기 농축액이고,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는 엘더베리 농축액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 아연 영양제

엘더베리 농축액 

블루베리와 비슷한 맛이며, 비타민 C, 비타민 B, 철분 등이 들어있고, 항산화 물질로 알려진 안토시아닌 함유량이 높은 편입니다. 효능으로는 감기 예방과 면역력 강화, 염증 완화 등이 있고, 시럽이나 쨈으로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효능

[아연]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섭취방법 

먹는 방법은 간단한데요, 저희 집은 매일 저녁 식사 이후, 아이가 먹는 물통에 10ml 정도 넣어서 먹이고 있습니다. 항상 아이에게 '주스 먹자' 하고 먹이고 있는데요, 약간 달달한 포도 주스 맛이라서 아이도 잘 먹고 있습니다. 좀 더 맛있게 먹이려고 물 양은 한목음 먹을 정도로 해서 주고 있습니다. 

 

아이 아연 영양제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 원료는 엘더베리 농축액, 청미래덩굴 추출액, 백포도 농축액 등이 들어가고, 열량 17kcal, 탄수화물 4.2g, 당류 2.7g, 단백질 0.1g, 아연 3mg가 들어있습니다.

 

 

갈색 유리병에 들어있고, 병을 개봉하고 나면 냉장보관을 해야 합니다. 한 병에 용량이 280ml이고, 한번 먹을 때 10ml 정도 먹으니깐 약 한 달 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아이 아연 영양제

저는 구매는 인터넷에서 하고 있고, 한 병씩 구매하다 최근에는 3병을 한 번에 사는 것이 좀 더 저렴해서 3병씩 구매를 했습니다. 한 병에 약 3.5만 원 정도이고, 3병은 약 10만 원 정도 하는 것 같습니다. 장기적으로 복용하실 거라면 3병을 한 번에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섭취 후기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면역플러스를 약 8개월 정도 아이에게 먹이고 있는데요, 처음에는 먹어도 아무 효과가 없었었던 같은데, 최근 들어서는 아기가 감기에 걸리더라도 병원에 가서 한번 진료하고 와서 약 하루치 정도만 먹고 나면 금방 감기가 낫는 편인 거 같습니다. 감기가 안 걸린다고 해서 먹였던 건데, 감기가 안 걸리는 것 아닌 것 같습니다. 아이가 예전보다 더 커서 시기상 감기가 더 빨리 낫는 걸 수도 있지만, 안 먹는 것보다야 낫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 그리고 포도 맛이 나기 때문에 아이가 거부감 없이 잘 먹는 것 같아서 먹이기에도 쉬운 편인 것 같습니다.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부동산 양도소득세 절세방법 / 장기보유특별공제 개정내용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부동산 투자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절세하는 방법일 텐데요, 부동산 관련 세금 중에서도 제일 포지션이

manttang0218.tistory.com

 

 

스텝2 뉴꿈동산 유아 주방놀이 장난감 추천 - 아이 필수템

스텝2 뉴꿈동산 유아 주방놀이 장난감 추천 - 아이 필수템 아이가 20개월쯤 샀던 주방놀이 장난감 선택에 대해 제가 고민했었던 것과 장난감 구매 후기를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지금은 아이가 26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