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정보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by 만땅애비 2021. 12. 7.

 종합비타민 임팩타민 효능, 가격 / 프리미엄, 케어 비교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실제 제가 매일 1알씩 먹고 있는 종합비타민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만성피로를 달고 사는 것 같아서 꾸준하게 먹으려고 하고 있는 비타민인데요, 임팩타민을 선택한 이유는 함량이 높다는 광고와 더불어 약국에서 추천을 받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은 대웅제약에서 만들었고, 29초에 1개씩 판매되는 영양제라고 하네요. 이번에 영양제를 구매하면서 약국마다 약값이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생각보다 가격 차이가 너무 많이 나서 놀랐는데 가격도 잘 따져보고 사야겠다고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임팩타민 효능, 가격

임팩타민의 종류는 총 4가지가 있었고, 제가 구매한 임팩타민의 종류는 케어 정이라는 제품입니다. 지금까지 케어나 프리미엄 제품을 먹어봤었고, 영양성분이 조금 차이가 있을 뿐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 일반 약국과 롯데마트 식품코너 앞에 있는 약국에서는 임팩타민 판매 가격이 3개월을 먹을 수 있는 120정 기준으로 6만 원으로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하루 1알 복용 기준으로 500원 정도의 가격인 셈이네요.

 

임팩타민 효능, 가격

그리고 제가 거주하는 부산에서 임팩타민 가격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게 되었는데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있는 약국에서는 120정을 기준으로 4만 원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싸게 파는 이유를 약국에 물어보니 마진율을 낮게 해서 소비자에서 공급하는 것이 좋은 일이라고 생각해서 판매하고 있었다고 하네요. 2만 원의 정말 큰 가격 차이를 보이고 있었고, 약 마진율이 이렇게 까지 크다는 것을 이번 임팩타민을 구매하면서 알게 되었습니다. 종합비타민을 구매하실 계획이시라면 가격을 비교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임팩타민 효능, 가격

임팩타민 영양제의 효능은 비타민 B1, B2, B6, C의 보급과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구각염, 구순엽, 구내염, 습진, 피부염, 각기, 분의 피로를 완화시켜 주고, 아연을 보급하여 줍니다. 권장 섭취량은 만 12세 이상 및 성인이며, 1일 1~2회 식후 복용을 하면 됩니다. 임팩타민의 종류는 프리미엄 원스 정, 프리미엄 정, 파워 A+정, 케어 정 이렇게 4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원스는 하루 1알만 복용하면 되는 제품으로 30~50대, 프리미엄은 30~50대 여성, 오랫동안 앉아있는 라이프 스타일로 육체피로, 눈의 피로, 어깨 결림이 고민이신 분, 케어는 50대 이상분을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원스가 다른 제품에 비해 다소 가격이 높은 편이고, 나머지는 같은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임팩타민 영양제 효능, 가격

 임팩타민 프리미엄 정과 케어 제품의 성분 및 함량 차이가 큰 편은 아니지만, 피리독신염산염이 프리미엄 정은 50mg, 케어 정은 125mg, 프리미엄 정에만 이노시톨 50mg, 토코페롤 아세테이트 50%가 20mg이 들어있고, 아스코르브산 과립 97%가 프리미엄은 30.93mg, 케어 정이 103.09mg 등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간략하게 정리하면 둘 제품 모두가 비타민 B1, B2, C가 들어있고, 프리미엄에만 추가적으로 비타민 E가 더 들어가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본인의 연령 및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종합비타민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IRP 퇴직연금 ETF투자, 연말정산 준비방법은?

IRP 퇴직연금 ETF투자, 연말정산 준비방법은?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연말정산과 노후준비를 위해서 연금저축펀드와 더불어 개인형 퇴직연금(IRP)을 많이 준비하고 계실 텐데요, 퇴직연금이

manttang0218.tistory.com

 

 

달러 투자 방법(환테크) - 예금, ETF, RP, 외화발행어음 비교

달러 투자 방법(환테크) - 예금, ETF, RP, 외화발행어음 비교 달러 투자 이유는? 기축통화인 달러는 오랫동안 안정적인 자산이었으며, 주식 등 보유하고 있던 자산이 붕괴될 때 또는 불황이 찾아올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