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어린이날 선물, 대성토이즈 중장비(덤프트럭, 포크레인) 세트 장난감 추천

by 만땅애비 2021. 5. 22.
어린이날 선물, 대성토이즈 중장비(덤프트럭, 포크레인) 세트 장난감 추천

대성토이즈 중장비 장난감

 

어린이날에 아이에게 선물은 못해줘서 뒤늦게 롯데마트 토이저러스에 가서 중장비 세트 장난감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남자아이라 그런지 아기 때부터 자동차를 그렇게 좋아하네요. 요즘에는 어린이집에만 갔다 오면 놀이터에서 놀지 않고, 자동차 구경하러 매일 도로에 나가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경찰차를 좋아했고, 지금은 중장비를 굉장히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어린이 날 선물도 중장비 장난감을 사야겠다 싶어 마트에 가서 바로 사 왔습니다. 크게 작은 거 다 합치면 집에 자동차 장난감만 한 30대 정도 있는 것 같습니다. 약국을 가도 자동차 사고, 가는 곳마다 자동차를 사달라고 하는 편입니다. 

 

집에는 작은 것만 있어서 이번에는 큰 녀석으로 구매를 했습니다. 토이저러스에 뽀로로 중장비, 볼보 굴삭기, 뽀로로 파워 캐리어카 등 종류는 많았지만, 세트 상품이면서 크기가 큰 제품으로 딱이거다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26개월 아이 어린이날 선물 중장비 장난감 세트

 

중장비 장난감 크기가 제법 크고, 가벼운 무게는 아닙니다.

 

덤프트럭 중장비 장난감

 

덤프트럭 장난감 작동 방법

 

덤프트럭 옆에 손잡이 부분을 돌리면 물건 싣는 부분이 올라가고 내려갑니다. 

 

덤프트럭을 밀면 앞으로 가는 "프릭션 기능"이 있습니다. 

 

두 장난감 모두 made in Korea네요.

 

포크레인 중장비 장난감

 

포크레인 작동 방법

 

우측편에 손잡이를 내렸다 올리면 굴삭기 삽, 지지대가 내려갔다 올라갑니다.

 

포크레인에는 "프릭션 기능"은 없고, 몸통과 바뀌를 좌우로 돌릴 수 있습니다. 

 

대성토이즈 중장비 장난감의 단점은 밖에 나가서 실제 모래사장 같은 곳에서 갖고 놀기 힘들 것 같습니다. 이유는 안에 모래가 끼면 세척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장난감인데도 디테일이 괜찮고, 중장비 놀이할 때 아이가 잘 가지고 노는 것을 보니 잘 산것 같습니다. 아이는 26개월입니다.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