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 이용 후기 - 세탁기 분해 청소

by 만땅애비 2021. 5. 23.
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 이용 후기 - 세탁기 분해 청소

 

안녕하세요? 얼마 전에 진행한 "하이마트 홈케어 서비스"에 대해 공유하고자 합니다.

 

드럼세탁기를 사용한 지 6년 차가 되는데 빨래가 다 돌아가고 나서 문을 열면 안 좋은 냄새가 나기도 하고, 입구 쪽에 곰팡이 자국이 보여서 세탁기를  새로 사든, 청소를 하든 고민을 하고 있었습니다. 

 

어떤 업체를 해야 될지 고민만 하던 중 하이마트 방문할 일이 생겼다가 우연히 하이마트에서 홈케어 서비스를 한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가장 고민을 많이 했던 부분은 혹시나 작업 시 문제가 생길 시 보증 문제 처리 업체의 전문성이었습니다. 

 

그런데 하이마트에서 하는 것 알게 되어 홈케어 서비스를 맡기게 되었고, 작업 결과는 만족하는 편입니다. 가격은 세탁기 용량마다 차이가 있고, 저는 14kg 트럼세탁기라서 115천 원에 작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기사분께서 청소를 하더라도 냄새는 다 빠지지 않는다고 했고, 실제로 다 빠지지는 않았습니다. 약간 남아있는 정도이고 곰팡이는 모두 제거되었습니다.

 

작업시간은 약 1시간 30분 정도였고, 기사분 혼자 오셔서 세탁기 분해부터 청소, 조립까지 다하셨습니다. 작업은 세탁기가 있는 다용도실 안에서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방안에 연막 서비스까지 무료로 받았습니다. 

 

 

좌 : 청소전, 우 : 청소후
좌 : 청소전, 우 : 청소후
좌 : 청소전, 우 : 청소후
좌 : 청소전, 우 : 청소후

 

 

<홈케어 서비스 진행과정>

출처 : 하이마트 홈케어서비스

 

홈케어 무상 보증기간이 3개월이면 괜찮은 듯합니다. 

 

 

<홈케어 서비스 보증기간>

출처 : 하이마트 홈케어서비스

 

결론

 

대체적으로 청소 작업은 만족하는 편이고, 평소 세탁기를 관리를 잘하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기사분께서 세탁기 관리 팁을 알려주셨는데, ① 세탁 후 세탁기 문 열어놓기, ② 정기적인 거름망 청소, ③ 세제의 적당량 사용이라고 했습니다. 이 세 가지를 지키고 1년 반에서 2년 주기적으로 케어 서비스를 받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