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양산 물금 맛집,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 '낭만장작' 리뷰

by 만땅애비 2021. 11. 15.

 양산 물금 맛집,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 '낭만장작'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양산으로 친구를 만나러 갔다가 괜찮은 곳이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 보는 비주얼의 통닭이었는데요, 통닭으로 새로운 요리가 계속 나오는 것 같아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좋은 일이네요. 낭만장작이라는 음식점인데, 누룽지와 통닭으로 간단하게 맥주 안주로 먹기 좋은 집이었어요. 오랜만에 보는 친구랑 둘이서 맛있게 먹고 왔네요. 

 

양산 물금 맛집, 낭만장작

 

낭만장작 누룽지 통닭

영업시간 : 매일 17:00 ~ 02:00

위치 : 경남 양산시 물금읍 화합9길 3

전화 : 055-367-5592

 

 

양산 물금에 처음 가봤는데요, 골목골목에 술집도 많고, 사람도 많고 상가가 활성화가 되어 있었습니다.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게 됐네요. 코로나 19로 인해 부산에 사회적 거리 두기가 강화되어서 그보다 규제가 덜해서 영업시간을 부산보다 더 오랫동안 했기 때문에 양산으로 다들 놀러 왔었다고 왔네요. 열정이 정말 대단한 것 같네요. 

 

양산 물금 맛집, 낭만장작

가게 안은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었고, 큰 규모는 아니었습니다. 한쪽 구석에는 다트를 할 수 있는 게임기도 1대가 있었습니다. 한 때 인기가 엄청 많았던 다트인데 제가 방문했던 날에는 다트는 하는 분은 없었습니다. 낭만장작 누룽지 통닭의 메인 메뉴는 무난한 맛을 가진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 누룽지 화산 치즈 통닭이 많이 나간다고 하네요. 저는 누렁지 통닭 장작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양산 물금 맛집, 낭만장작

누룽지 통닭 장작구이는 남자 성인 2명에서 먹기 양이 적당했고, 맥주 안주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처음 보는 비주얼의 음식인데,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통닭 밑에 있는 누렁지는 바싹바싹했고, 특별한 간이 되어있거나 한 게 없어서 일반적인 누룽지 맛이었습니다.

 

 

제 취향으로 먹는다면 누룽지에 설탕 뿌려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 나무 장작으로 만든 통닭은 전기 통닭과 맛이 비슷했고, 자극적인 맛보다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이었습니다. 튀긴 치킨 같은 것보다 삼계탕에 가까운 부드러운 통닭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양산 물금 맛집, 낭만장작

통닭이 생각보다 간이 덜되어 있어서 소스와 찍어먹기에 괜찮았습니다. 통닭에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는 매운 소스와 겨자, 소금이 있었고, 열무김치가 있어서 통닭과 처음 먹는 보는 조합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 든든하고 건강한 식사를 한 느낌이었습니다. 자극적인  치킨보다 건강한 맛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양산 핫플, 이쁜 정원 담은 '느티나무의 사랑' 양산 카페 리뷰

양산 핫플, 이쁜 정원 담은 '느티나무의 사랑' 양산 카페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부산 근교인 양산에 있는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정말 초대형 카페이자, 식물원 같은 느

manttang0218.tistory.com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부산 여행, 부산 시티투어버스 후기 - 이용방법(요금, 시간표)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과 함께 부산 시티투어버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아이가 타요버스 만화를 좋아해서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