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먹을만한 곳

부산 남천동 맛집, 생선까스 정말 맛있는 '신센' 런치 후기

by 만땅애비 2021. 11. 11.

부산 남천동 맛집, 생선까스 정말 맛있는 신센' 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오늘은 부산 남천동에 위치한 돈까스 맛집인 신센을 방문해서 점심식사를 했습니다. 지인분께 맛있다는 소개를 받고 남천동까지 먼 거리를 달려가서 점심식사를 했는데요, 광안리 바닷가와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먹어본 돈까스 중 몇 손가락 안에 뽑을 정도로 엄청 맛있게 먹었는데요,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더 좋았습니다. 골목 안에 있기 때문에 찾기 힘들어서 아시는 분들만 올 것 같았는데,  제가 방문했을 때에도 테이블이 꽉 차 있었네요.  

 

부산 남천동 맛집, 신센

신센

영업시간 : 매일 11:20 ~ 22:00

위치 : 부산 수영구 남천동로 108번길 49 협진태양아파트상가 106호

전화 : 051-627-9191

주차장 : 없음

 

 

신센은 방송에서 많이 나왔던 곳이었는데요, KBS, PSB, 부산일보 등 다양한 언론사에서 나왔었습니다. 조금 오래된 방송이긴 한 것 같습니다. 2001년에 오픈해서 벌써 20년이나 된 식당인데, 이제야 알게 됐습니다. 

 

부산 남천동 맛집, 신센

신센에는 돈까스 종류들이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추천 메뉴는 정식으로 히레까스와 생선까스 모두를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생선까스라고는 학창 시절에 급식할 때 나오는 생선까스를 먹어본 기억밖에 없는데, 생선까스를 파는 곳이 흔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돈가스류 외에도 카레덮밥, 카레우동 등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신센이라는 의미는 신에게 바치는 음식이란 뜻으로 정성을 다한다는 마음이라고 하네요. 좋은 점은 밥, 야채, 미소국은 무한 리필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돈까스 가격이 정말 가성비가 좋네요.

 

 

신센 메뉴 & 가격

히레까스 : 9,000원

생선까스 : 9,000원

정식(히레, 생선) : 9,000원

카레덮밥 : 7,000원

 

부산 남천동 맛집, 신센

신센에서는 식전에 죽을 먼저 주었는데요, 죽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돈까스와 야채에 부어서 먹는 2종류의 소스가 있었고, 돈까스 소스를 깨를 갈아놓은 접시에 붓고, 드레싱 소스는 야채에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돈까스 소스는 약간 새콤하면서 야채 소스는 일반적으로 흔히 먹는 맛의 소스였습니다. 

 

부산 남천동 맛집, 신센

신센에서 히레까스와 생선까스를 한 번에 먹을 수 있는 메뉴가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히레까스는 고기가 엄청 부드러웠고, 보통의 돈까스 고기는 약간 딱딱한 식감으로 씹는 맛이 좋았던 것 같은데, 신센의 히레까스는 부드러워서 아이가 먹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돈까스의 겉은 생식빵을 갈아 만들어서 그런지 바싹바싹했습니다.  

 

 

생선까스도 많이 부드러웠고, 접시에 함께 나오는 흰색깔의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었습니다. 생선까스지만, 비린맛도 전혀 없었고, 생선까스가 이렇게 맛있는 거구나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히레까스와 생선까스를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정식 메뉴 정말 추천드리고 싶네요. 숨겨진 맛집을 찾은 기분도 들었습니다. 짧은 점심시간 안에 식사를 해야 해서 순식 간에 폭풍 흡입을 했지만, 다음에 다시 방문해서 천천히 맛을 음미하면서 다시 먹고 싶네요. 주말에 가족과 함께 다시 식당을 방문해야 할 것 같습니다. 

 

부산 남천동 맛집, 신센

짧은 점심시간에 급하게 식사를 했지만, 평소 돈까스를 좋아해서 자주 먹는 메뉴 중의 하나로 신센은 제가 먹어본 돈까스 음식점 중 베스트 안에 드는 집 같습니다. 혹시 광안리나 남천동에 여행을 오가나 방문을 할 예정이시라면 신센에서 정식으로 주문해서 히레까스와 생선까스 한번 맛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오랜만에 맛있고 즐거운 식사를 한 것 같네요. 

 


 

 

쌀쌀한 가을 든든한 밥심으로, 고등어구이 광안리 밥집, 한다솥 리뷰

쌀쌀한 가을 든든한 밥심으로, 고등어 구이 광안리 밥집, 한다솥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날씨도 쌀쌀해지고 오랜만에 따뜻한 한정식이 생각나서 광안리에 위치한 고등어, 돌솥밥 맛

manttang0218.tistory.com

 

 

BTS도 먹고 간 광안리 맛집, 갈비살 양념구이 이랴이랴 런치 후기

 BTS도 먹고 간 광안리 맛집, 갈비살 양념구이 이랴이랴 런치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아버지 생신을 맞아 본가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왔는데요, 소갈비살 양념구이를 맛있게 먹었던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