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맛집/가볼만한 곳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리뷰

by 만땅애비 2022. 8. 20.

 제주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리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하면서 다녀왔던 뷰가 정말 좋은 원앤온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마운틴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었고, 개인적으로는 오션뷰보다는 마운틴뷰가 정말 멋졌습니다. 급경사지로 이루어진 산방산의 절경이 정말 웅장하면서도 우리나라에서 보기 힘든 뷰가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하와이나 쥬라기 공원 영화에서나 볼 수 있을 법한 뷰가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주도 여행을 제법 많이 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이런 뷰가 있었는지 새삼스럽게 느껴졌고, 카페 방문이 아닌 뷰를 감상하기에도 좋은 장소임이 틀림없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영업시간 : 매일 09:00 ~ 20:00

전화 : 064-794-0117

위치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산방로 141

 

 

원앤온리는 뒤편 산방산과도 잘 어울리는 건축물로 이렇게 넓은 대지에 카페를 만들다니 이런 건물을 소유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계속 보고 싶은 마운틴뷰였습니다. 뷰가 좋은 곳이라서 그런지 사람들도 굉장히 많은 편이었는데요, 오후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람이 없는 시간 때를 이용해 보고자 제주도 여행 중에 2번을 방문하게 되었고, 오픈 시간에 맞춰 원앤온리에 도착하니 사람도 적고, 조용하게 카페에서 쉬었다 갈 수 있었습니다. 다른 카페보다 조금 더 일찍 영업을 시작하니 여유로운 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아침 일찍 준비를 하셔서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원앤온리 브런치 카페의 실내는 주문을 받고 요리를 하는 공간과 1층, 2층, 야외 테이블로 되어있었습니다. 아침 시간이라 자리를 넉넉했고, 뷰가 좋은 카페이니 만큼 실내 자리보다는 실외 자리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제가 방문했을 때는 바람이 많이 불기도 했습니다. 담요도 마련되어 있어서 여름 외에는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원앤온리는 브런치 카페로 커피부터 맥주, 칵테일, 다양한 음식들이 판매되고 있었는데요, 다른 것보다 산방산을 잘 나타내는 디저트가 맛있어 보였습니다.  저희 가족은 커피와 산방산 케이크, 바나나 크럼블을 주문했고, 가격은 많이 비싼 편이었습니다. 제주도 여행 중 방문하는 카페라 언제 다시 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디저트 2개를 다 주문했고,  총 4만 원을 지불했네요.

 

 

지금 생각해보면 사람 수에 비해 카페에서는 나오기 힘든 가격을 지불한 것 같기도 하네요. 디저트 맛은 엄청난 비주얼에 비해 특별한 맛은 없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2개 메뉴가 달달한 편이라서 성인 2명에서 전부를 먹기에는 물리는 편이라서 1개만 시켰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원앤온리 메뉴 및 가격

아메리카노 : 7,000원

카페라떼 : 8,000원

산방산 케이크 : 12,000원

바나나크럼블 : 12,000원

원앤온리(시그니처) : 18,000원

 

서귀포 카페, 원앤온리

아침 일찍 원앤온리는 방문해서 사람이 덜 붐비기 때문에 조용하게 쉬다 올 수 있어서 좋았고, 모든 메뉴의 가격이 많이 비싼 편이기는 하지만 너무 멋진 마운틴 뷰를 갖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지불할 정도인 것 같네요.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오후 시간 때에는 너무 붐비기 때문에 어수선하다는 생각이 들 수도 있기 때문에 되도록 아침 시간에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어마어마한 마운틴 뷰의 절경을 느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제주 동쪽 맛집, '명진전복' 후기

 제주 동쪽 맛집, '명진전복' 후기 안녕하세요. 만땅애비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갔다 오면서 추천받았던 명진전복을 다녀와서 관련 정보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명진전복을 알게 된 이유

manttang0218.tistory.com

 

 

[맛집] 제주 한림, 김녕 "서촌제" 흑돼지 돈까스, 한치 쫄면 추천

[맛집] 제주 한림, 김녕 "서촌제" 흑돼지 돈까스, 한치 쫄면 추천 제주도 여행을 오면 항상 갔던 곳이 있습니다. 2번 정도 가본 것 같고, 이번이 3번째 방문인 것 같습니다. 원래 제주도 한림

manttang0218.tistory.com

반응형

댓글